Riccks RS8 키보드 - 25년3월28일 금
제품명 : Riccks RS8 무선 기계식 키보드 87키 핑크치즈축
구입가 : 33,340원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가 오타도 심하고 키감도 별로에다 키캡 교환했더니 키캡 빠지고 은근 스트레스라서 요즘 핫하다는 RS8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기계식 키보드는 몇십만원에 진짜 덕후 같은 개발자 소수만 사용하던 꿈의 키보드 였는데 특허풀리고 중국에서 저렴하게 몇년동안 미친듯이 쏟아 냈습니다.
최근에는 독거미 키보드가 유명했었는데 4~6만원대라 살까 말까 약간 고민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중국 Riccks에서 RS8이라는 키보드를 3만원 중반으로 내놓기도 하고 유명 유튜브들이 아주 좋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결론은 그냥 3만5천원 정도면 아무 생각하지 말고 지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가격대에 절대 나올수 없는 제품이 중국에서 나오고 말았습니다. 완전 대박입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그 특유의 키감은 정말 계속 두드리고 싶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202503280540
전 체리 하나만 쭉 씁니다. 타자기 같기도 하고 ㅋㅋ
저는 적축(혹시 적축이 체리 인가요?) 사용한적이 있는데 그거보다 Riccks RS8의 핑크치즈축이 훨~씬 또륵또륵 느낌이 더 좋습니다.
타닥타닥 ㅋㅋ

제 키보드랑 거의 똑같은 듯 합니다.
손 받침만 없네요. ^^
보기에도 아주 멋져 보입니다. 매일 사용해야하는 키보드라 새거면 느낌도 새로울 듯합니다.
디자인이 약간 8~90년대 키보드 느낌이고 키감도 좋고 그냥 좋습니다. 키보드가 좋으니 뭔가 자꾸만 자판을 치고 싶네요.
이쁘네요.
중국애들 진짜 참 신기 합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품질도 너무 좋고요.
전 그냥 저렴이 써서 타격감을 모르겠습니다 흐흐
3만3천원정도면 저렴한 편인데 타격감 장난아닙니다. 진짜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