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표형 바이

in #kr-diary12 days ago

자칭 모래시계 검사라 불리던 준표형이 정계 은퇴를 하는구나

기사를 보니

홍 후보는 이후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조기졸업했다”며 “이제 저는 시민으로 돌아가서 시장통에서 거리에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일개 시민으로 남았으면 한다. 더이상 정치 안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갈등의 현장에서 벗어나겠다. 여러분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한 뒤 고개 숙여 인사했다.

ㅋㅋㅋㅋ 조기졸업이라니 ㅋㅋㅋ

사실 홍준표도 말이 많은 사람인데, BBK 가짜 편지부터 시작해서, 이번 대선후보 토론에서도 나왔던, 춘향전 이야기나, 돼지 발정제 이야기나....

이명박 때 공격수로 나서서 활약했다가, 자기가 공격을 당하고 나서 먼가 흐지부지 하게 뒤로 물러나게 되는걸 보게 되면서 (문재인 vs 홍준표, 윤석열 vs 홍준표(당내후보), 그리고 이번 대선 토론까지..) 솔직히 홍준표가 대통령 깜은 아니지 않는가... 근데 생각해보니, 문재인 vs 홍준표 vs 안철수 이 때 안철수 홍준표가 합쳤으면 문재인을 이겼을 가능성이 높긴 한데 ㅋㅋ 이 둘이 이번에도 또 만났고 같이 동반 탈락을 했네 ㅋㅋㅋ

앞으로 대선 정국은 어떻게 흘러가려나, 요새 일이 너무 바빠서 정치 기사나 뉴스를 거의 못보고 있었는데, 오늘은 지하철에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들려서, 기록을 남겨본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