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in #zzan3 years ago

안녕하세요, @rbaggo입니다.

스팀잇에 방문하여 소식을 자주 전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여러가지로 추가 검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확정적인 검사 결과와 증상 소식을 전하고 싶은데, 폴란드의 의료 시스템이 한국처럼 빠르지 않아서 예상 외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먼저 MRI는 CD로 사진들을 받았는데 제가 노트북만 가지고 있어서 사진을 보기만 하고, 캡쳐를 하지 못하였는데 나중에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뇌진탕이 있었던 부분이나 그 외 뇌의 다른 부분에서 큰 특이사항은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소변은 물을 자주 마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한 갈색을 보이고 있고, 3일 전에는 구토를 하였는데 어떤 음식물을 섭취했는지 생각이 잘 안 나지만 굉장히 어두운 갈색의 토사물이 나왔습니다.

홈닥터(주치의) 선생님께서는 MRI에서는 이상이 없더라도 혈관을 자세히 볼 수 있는 MRA 검사를 추가적으로 해보는 것을 권유하셨는데, 폴란드는 돈을 낸다고 바로 MRA를 찍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시 담당 신경외과 선생님의 진료을 예약하고, 이야기 한 후에야 검사가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예약이 꽉 차 가장 빠르게 진료 받을 수 있는 날짜가 다음달 말일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외에 홈닥터 선생님께서는 신장, 간 등 3~4가지 장기에 관한 피검사를 해야할 것 같다고 하시면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허가증(?!) 같은 것을 주셔서 검사를 예약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증상이 굉장히 복합적이고 거의 매일 방문하듯 찾아와 홈닥터 선생님께서 많이 걱정하시고 병이 굉장히 중한 것이라 판단하시고 신경외과 선생님을 연결해주신 것 같은데, 아직까지 쓰러지지 않고, 잘 살아있는 거 보면 그리 큰 병은 아닐지도 모른다는 희망감이 조금 있기도 합니다.

혈관 문제에 관하여는 혈관에 좋다는 라벤더 차를 자주 마시도록 노력하고, 고기류는 되도록 먹지 않고, 채소류를 매일 먹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은 예상으로 이전에 손가락을 깊게 베였을 때에 눈 앞이 캄캄해져서 앞을 보지 못하는 것이나 손발이 쉽게 저리고, 머리 쪽으로 피가 쏠리면 버티기 힘든 것 등을 볼 때, 피의 공급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지만, 확실하게 결과를 받아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검사들은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신 도움에 관하여,
사실 많은 분들이 돈 걱정은 하지 말고, 치료에만 건강에만 집중하라고 말씀하셨지만, 사실 도움을 받은 것에 부담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은 도움을 주신 것만큼 크게 아픈게 아니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이 들 정도로 커뮤니티에 소식을 전함에 있어서 무게감이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던 제 첫 글에 적은대로 이 곳 폴란드에서의 거주증이 나오면, 대출이 가능해지고, 보내주신 돈들에 대하여 다시 돌려드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근로계약서가 영구 계약기간이 아니라서 대출에 제한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은행에서 더 얘기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걱정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건강부터 절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모두가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도움드린 거라 생각해요.
건강부터 회복하세요!
간간히 건강 회복하는 소식 전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보람있게 생각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커뮤니티에 이에 응하는 선한 영향력을 드리는 때가 오길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무슨 마음인지 충분히 알아요. 그래도 안 아픈 것이라면 더 좋은 거지요!!

복잡한 생각 마시고 무조건 행복하셔요~^^

그렇겠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열심히 회복하겠습니다!

부디 좋아지시고 회복하시는게 마음내신분들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일 것 같습니다.^^ 얼른 좋아지시길 기원드립니다.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염치 있음은 인간임을 뜻하고 인간이라는 전제 하에 도왔습니다. 그러나 리턴을 바라고 하는 일은 아닙니다. 저는 그게 직업이라서 리스크-리턴을 기대할만한 일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제 자신에게 커뮤니티에서 선한 영향력을 옮기는 역할이 될 수 있는 날을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그나마 다행입니다.
남은 진료 절차 잘 밟아 나가세요.

일단 몸 부터 챙기시고요...
걱정은 나중에 합시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회복하고 그 이후에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