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좋았다.
어제는 좋았다./cjsdns
오랜만에 반가운 목소리도 듣고 그들 가족들 얼굴도 보았다.
수차례에 걸쳐 한국 방문을 하라며 몇 사람을 초청을 해도 한국에 온다는 것에 결정을 못 내리니
이제는 더 이상 기다릴 수가 없어 내가 나서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여행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해서 나는 많이 아쉬웠다.
하여 많은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 2019년도에 같이 여행을 했던 친구가 올여름부터 인도네시아에 상주를 하면서 애터미 사업을 하고 있어 그 친구가 스폰서 이기도 하니 같이서 인도네시아 여러 지역을 여행할 생각이다.
특히나 아체 지역에서는 연을 맺은 사람들이 많으니 이번에는 여러 날 머무르면서 애터미와 스팀활성화에 대하여 의논을 많이 해볼 생각이다.
멀리 떨어져 있어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고 언어 소통이 안되었는데 그곳에 가서 직접 대면하고 서로 서통 하다 보면 그곳 친구들에게 희망이 될 것이란 생각이다.
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소식을 후사이니 님에게 알리기 위해 통화를 했다. 가족 모두 잘 있는 모습에 감사했고 방문하겠다고 하니 환영한다며 기다리겠다고 한다..
후사이니 님과 통화 후 한참 후에 아들의 연을 맺은 야니스와도 통화를 했다.
전번 여행에서는 만날 수 없었으나 이제는 가족이 되었으니 이번 여행에서는 사정이 허락되면 아들의 집에서 며칠 묵을 생각도 해본다.
다른 때는 통화를 하고 싶어도 내가 언어가 안되어 생각만 하다 그만두었는데 어제는 인도네시아에 귀국한 스폰서와 저녁을 먹으며 통화를 했다.
2019년도에 방문할 때만 해도 애터미에 가입은 되어있어도 애터미 비즈니스에 관심이 없던 친구였다. 그도 그럴 것이 그는 공군 장교로 전역을 했으며 여객기 조종 연수까지 마친 비행기 조종사였다.
그러나 시간을 두고 분석 내지는 고민을 하다, 자신의 부모가 성공하는 것을 보고는 비행기 조종사보다는 애터미 비즈니스가 더 낫다는 판단을 하고 올여름부터는 애터미 비즈니스를 전업으로 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여름부터는 인도네시아에 상주하며 활동하고 있다.
하여 내가 인도 네시아에 가면 얼마든지 시간을 같이 할 수 있기에 이번 여행은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긍정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된다.
가능하면 자카르타에 석세스 교육에도 같이 가고 그게 어려우면 메단에서 어쩌다 이루어지는 원데이 세미나에라도 참여를 해볼 생각이다.
여하튼 어제는 그리운 사람들과 통화를 해서 좋았다.
2023/10/26
천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ir.
Saya menyambut baik rencana Anda ini. Kami menunggu kedatangan anda dengan senang hati.
Terimakasih telah menelepon saya kemarin, kami sangat bahagia melihat anda dalam kondisi yang sehat dan bugar.
Seperti yang anda minta, saya juga telah memberi tahu kawan-kawan atomy dan steemian aceh lainya.
Terimakasih lagi, kami menanti kedatangan Anda.
고맙 습니다.
👍🏻👍🏻👍🏻👍🏻👍🏻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