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일기] 배터리와 무선 헤드셋

in #zzan5 years ago (edited)

도보로 배민 커넥트를 시작했어도 장비는 필요했다.

첫 번째는 보조 배터리.

첫날 배달을 2건 했는데 마지막 건 음식을 받을 때쯤 배터리가 11%였다. 나올 땐 분명 80%쯤 되었던 것 같은데. 배민 라이더스 앱은 예상보다 훨씬 빠른 배터리 소모량을 보였다. 음식 조리를 기다리는 동안 배터리 끊길까 봐 조마조마했다. 다행히도 배달은 무사히 완료했고 배터리 1%에서 존버 중이었다. 배터리는 너무나 소중했다. 평소에는 어디 가나 충전할 곳이 있었기에 보조 배터리가 있어도 쓰지 않았다. 오랜 기간 일 없이 잠자던 녀석을 깨워 쓸 때가 왔다.

IMG_0738.JPG
5000mA 짜리 에네루프. 5시간 배달 정도는 너끈히 버틸 수 있다.

필요한 장비 두 번째는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에어팟 같은 이어폰도 괜찮다. 스마트폰에서 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이면 무엇이든 괜찮다. 일을 시작하면 앱에 내가 수행할 수 있는 배달 건이 뜬다. 그중에서 할 수 있는 배달 건을 잡는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내 배달이 된다. "띵동~" 소리와 함께 목록이 올라오는데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면 비교적 빨리 포착할 수 있어서 유리하다. 빨리 잡아야 하는 이유는 같은 배달 건이 다른 라이더들에게도 보이는 경쟁 방식이기 때문이다. 음악을 들으려고 샀지만 음질이 좋지 않아 설거지할 때 팟캐스트 청취 용으로만 쓰는 알리에서 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있는데, 이젠 이 녀석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길 때가 왔다.

IMG_0739.JPG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2만 원 좀 넘게 주고 산 Syllable D900. 음질은 별로지만 소리를 듣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이 글이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면 교육 신청 시 추천인에 ‘BC971311’을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면 둘 다에게 5,000원씩 지급되어서 이득입니다.
배민커넥트 지원은 여기로 ☞ 커넥터 지원서

Sort:  

Hi! Did you know that steemit.com is now censoring users and posts based on their opinions?
All the posts of these users are gone!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3394af78127bdd8d037c2d49983b7b9491397296

Here's a list of some banned users:
'roelandp', 'blocktrades', 'anyx', 'ausbitbank', 'gtg', 'themarkymark', 'lukestokes.mhth', 'netuoso', 'innerhive'
See anyone you recognize? There could be more, they also have a remote IP ban list.

Will you be censored next?

생생한 경험담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쓰는데 응원이 되네요.

열심히 사는 시벨롬에게 칭찬을~ ㅎㅎㅎ

비오는 날은 어떻게해??????

그냥 안 해. 나도 위험하고 비 맞으면 자전거도 상하거든.

늘 궁금했던건데
비오늘날 안잡는다고 불이익 같은건 없나했지
비오는날 날씨 할증도 붙으려나 ㅋㅋ

비오면 날씨 할중 붙어. 1건당 천원씩. 안 나간다고 불이익은 없어. 하고 싶을 때만 해도 되니까 부업으론 딱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