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의 흐름대로 일상글 #2] 매년 여름마다 가는 삼계탕집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KR]

안녕하세요. 이번 일상글은 제가 매년 여름마다 무조건 한 번씩은 가는 삼계탕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 있고 지인 분들께도 항상 추천하고 싶은 제 맛집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insert Img
가게는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밖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안에 사람이 아주 북적북적합니다.ㅎㅎ 역시 우리나라는 닭과는 뗄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insert Img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굉장히 많은 인삼통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인삼을 숙성시켜서 요리 재료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어머니와 여동생 이렇게 셋이 가서 삼계탕 3개를 주문했습니다.
insert Img
정말 맘에 드는 점은 몸에 좋은 인삼주를 기본으로 준다는 점입니다. 역시 더위에 취하기보단 술에 취하는 것이 낫다는 사장님의 지혜가 엿보입니다. 저는 애주가는 아니지만 식당에서 이렇게 음식과 곁들여서 가볍게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insert Img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인데요. 사진은 정말 맛없게 찍었지만 실제로는 맛있습니다. 김치에도 인삼 뿌리가 곁들여져 있는데요ㅎㅎ 덕분에 먹을 때 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insert Img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어머니께서 고추가 맛있다며 사진 찍기 전 몇 개 드신 관계로 고추가 두 개밖에 없는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고추도 별로 맵지 않고 김치, 고추, 쌈장 등은 리필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insert Img
자 이제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닭 안에 들어있는 밥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이것은 제 삼계탕이고....

insert Img
바로 이게 어머니와 여동생한테 나온 삼계탕입니다. 뭔가 들어간 재료가 다르죠?? 그래서 점원분께 왜 제 삼계탕에는 저 빨간 재료가 안들어가는지 여쭤보았습니다. 점원분께서는 남자 손님에게 나오는 삼계탕과 여자 손님에게 나오는 삼계탕이 다르다고 하셨습니다. 역시 가만히 있으면 반은 간다 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영수증을 확인해보니 저에게는 건강삼계탕, 어머니와 여동생에게는 미용삼계탕이 찍혀있더라고요.

매년 여름마다 몸보신한다는 생각으로 이 곳을 꼭 한번씩은 들르고 있습니다. 이쪽 동네를 여름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이곳 명일한방삼계탕에서 한 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ㅎㅎ


맛집정보

명일한방삼계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1동 346-4


[의식의 흐름대로 일상글 #2] 매년 여름마다 가는 삼계탕집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You received 0.0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06. Congrat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1동 34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rbo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넵 항상 감사합니다 :)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감사합니다 :)

건강삼계탕드시고 건강하시겠어요ㅋㅋ

여름엔 더워서 몸이 더 늘어지기 때문에 적어도 한 번은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덕후의 일상] 뜻밖에 마주친 8월의 크리스마스같은 7월의 군고구마! ^^ ( 74.89 % )
  2. 꼬치는 꼬지사케 ( 74.14 % )
  3. 환경을 생각하는 카페 오설록 ( 73.63 % )
  4. 막걸리 Bar라고 들어봤나? 조용히 즐기는 모던한 풍류공간, 서대문역 술집 물뛴다 ( 73.13 % )
  5. 갈비탕 먹으러 송추를가다. ( 72.62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소주블리] 여름 밤은 야외에서 치맥 ! ( 79.25 % )
  2. 여름엔 역시 수박~!!!! ( 78.81 % )
  3. 훗카이도에서의첫식사 ( 77.90 % )
  4. 메밀과 콩물이 만나면 겨울이 됨 ( 77.61 % )
  5. 5분의 여유 ( 77.30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소개 감사합니다.^^

부산에 있는 식당 밑반찬에 생마늘이 나오는것을 자주 보았는데,
서울에서 그런집이 있는것을 처음 보았습니다..ㅎ
든든해 보이는 한그릇 이네요:)
부디 몸보신 되어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레첼킴님도 더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ㅎㅎ

밤중에 의도치 않은 태러 죄송합니다ㅋㅋ

보기만해도 기운이 나네요 ㅎㅎ

이젠 여름에 삼계탕 한 번 안 먹어주면 뭔가 심심하더라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