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일본 각지역의 사케를 잔술로 마실 수 있는 곳
인왕산에 들렀다가 내려오는 길, 서촌 먹거리 골목(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에 들렀습니다. 일행의 추천으로 일본 여러 지역의 사케를 잔술로 마실 수 있다는 곳으로 들어가 모두 생맥주를 마셨습니다.
소고기 타다키와 나가사키 짬뽕을 시켰는데 짬뽕은 쏘쏘, 타다키는 우왕굳ㅋ 이었습니다. 몸을 데우기에는 충분한 분위기, 사케 전문점답게 맥주가 맛있었습니다. 초저녁에 들어가 자리가 좀 널널했는데 나올 때쯤 보니 가게입구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군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라길 8
상호: 서촌181
맛집정보
서촌18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주점도 줄을 서야 하다니.. 대단하네요
근처에 계단집이라고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더 인기좋은 집도 있던데 웨이팅이 2시간이라 거긴 가지 않았습니다. 맛집이 많이 모인 골목인것 같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체부동 자하문로1라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egu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
같이 갔던 친구가 자기동네에서 보기 힘든 일본생맥주라며 꼭 이걸 먹어야겠다더라고요. 한 자리에선 한 가지의 술만 먹는다는 암묵적인 룰 덕분에 다들 사케를 양보하게 되었습니다. 산토리였나 아사히였나..
ㄱㄱㅑ~ 소고기 타다키 색감이 끝내주네요~
완전 샤르르 녹을것 같아요~
저도 그럴거 같아서 입에 넣고 가만히 있어봤는데 그냥 녹진 않더라고요ㅎㅎ조명도 술맛도 인테리어도 타다키맛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타다키 너무 이쁘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타다키에 곁들인 채소 볶음도 맛있었어요.
소고기 타다키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요~~ 가격이 궁금하네요~
타다키가 2만5천원, 짬뽕이 2만원 정도로 가격은 좀 높은 편이었습니다. 남자 5명이 맥주 두어잔씩 먹고 나오니 10만원이 되더라고요.
어머 여긴 북마크 해야겠습니다.
사케 즐기시면 한 번쯤 가볼만 한 곳 같습니다. 사케를 잔술에 파는데, 그것도 각 현마다 하나씩은 가져다 놨더라고요.
줄 선 보람이 있어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저희는 초저녁에 들어가서 빈 자리 아무데나 앉았는데 저희가 나갈 때는 단체석이 없어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주방 벽에 거꾸로 붙어있는 사케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와우~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요즘은 상향평준화되어서 어지간한 가게들은 다 분위기가 좋긴 하지만.. 여긴 연인끼리 와서 다찌에 앉아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