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 사기에 대한 5,000여 우간다 시민권 신청

in #sct5 years ago


cryptocurrency 회사 인 Dunamiscoins Resource Ltd.의 유명한 사기로 5,000 명이 넘는 우간다 시민들이 의회에 탄원했습니다.

KMA Updates의 보고서에 따르면 5,000 명 이상의 우간다 인이 2019 년 12 월 갑자기 폐쇄 된 Dunamiscoins에 투자 한 돈에 대해 환급을 요청하는 탄원서를 제출했습니다. 저소득층과 빈곤층에게 혜택을주기 위해 은행에 대한 암호화 서비스.

2019 년 말, Dunamiscoins의 은행 계좌가 갑자기 동결되었고, 청원 자들은 UGX 230 억 달러 (620 만 달러) 이상의 고객 자금이 회사에 잠겨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실상 청원 인의 지도자 인 Arthur Asiimwe는 연사와 의회 의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he] 정부는이 회사에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비 예금 금융 기관으로 일하도록 미리 결정했다. 소액 금융 회사로서의 직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비현실적인 보너스를 주었다.

Asiimwe와 다른 청원 자들은 Dunamiscoins가 비 예금 금융 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액 금융 회사로 운영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회사의 3 명의 이사 중 2 명이 체포되었지만 Susan Awoni 상무 이사는 여전히 큰 규모입니다.

Asiimwe는 계속

우리는 경찰이 세 번째 디렉터를 체포하지 못했다는보고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금융 정보국 (Financial Intelligence Authority)이이를 추적하여 돈이있는 곳을 추적하고 환불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