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제1회 KCGI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암호화폐 파생상품 분야에서 역대급 이벤트로 성공적인 마감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kr3 years ago

oewpc,m.JPG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이 개최한 제1회 KCGI가 마감되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총 7,467명의 트레이더가 참여해 다양한 리워드를 두고 경쟁했다. 개인전에는 5,351명이, 팀전에는 67팀이 참가했다.

개인전에서는 영어권의 Chrwin이 뛰어난 트레이딩 능력을 보여줬다. 총 수익 467,614.2USDT로 ‘슈퍼 히어로' 부문의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다른 한편, Oneiros는 2,703.97%의 매우 높은 수익률로 다른 참가자들을 제치고 ‘슈퍼 리더' 부문의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팀전에서는 BMoster팀이 총 수익 51,130.31USDT로 1위를 차지했다. 2위와 10,000USDT 이상 격차를 보였으며, DW LAB팀과 AK-Trade팀이 각각 33,657.94USDT와 20,804.53USDT의 수익으로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번 개인전 우승자 Chrwin은 “KCGI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훌륭한 트레이더들과 경쟁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좋은 기회를 준 비트겟에게 감사합니다. 이전에도 많은 트레이딩 대회에 참가했지만 이번에 참가한 KCGI는 다른 대회와 달리 특별했던 것 같습니다. 내년에 개최될 KCGI도 기대가 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유벤투스 최초 유니폼(슬리브) 스폰서이자 대형 e스포츠 기획사 PGL 공식 파트너인 비트겟이 주최한 KCGI는 전 세계의 암호화폐 애호가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게임 시장 애호가들의 참여와 관심을 끌며 소셜 미디어에서 뜨거운 화두가 되었다. 또한, 이러한 많은 트래픽을 통해 비트겟 브랜드를 알렸다.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는 비트겟이 매년 개최하는 연례 행사로 현재 암호화폐 파생상품 분야에서 가장 큰 트레이딩 대회 중 하나이다. 대회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러시아어 총 4개의 언어권을 지원하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이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랭킹 5위 안에 드는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인 비트겟은 전 세계 180만 등록 사용자에게 암호화폐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겟은 고객 우선, 투명성 및 개방성의 가치를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공정한 거래를 위한 최고의 이벤트를 개최하는 일도 자신들이 지향하는 가치와 일치한다고 말한 바 있다.

글로벌 전략 담당자 제임스 리는 “글로벌 거래소로서 비트겟은 세계 최고의 트레이더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능력과 열정이 암호화폐 트레이딩 발전에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KCGI를 정기적인 트레이딩 대회로 만들어서 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장에 대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트레이딩의 영향력을 확대해갈 것입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