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무선 헤드폰 RP-HTX80B 출시

in #palja5 years ago


제공=파나소닉 코리아

파나소닉코리아는 올 라운드형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RP-HTX80B(이하 HTX80B)’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HTX80B는 11년 전인 2007년 출시한 파나소닉의 베스트셀러 유선 헤드폰 ‘RP-HTX7’의 모던 레트로 디자인에 블루투스와 최신 사운드 기술을 접목한 헤드폰입니다. 기존의 HTX7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선을 없애고 성능을 높였습니다.


제공=파나소닉 코리아

파나소닉 무선 헤드폰 ‘HTX80B’는 190g의 무게입니다. 이전 제품인 RP-HTX7가 165g(코드 포함)인 것을 고려하면 무선 배터리 때문에 용량이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살짝 무거워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푹신한 이어 패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귀 모양과 귀 사이의 간격을 고려해 설계하고 가벼운 와이어 구조로 제작했습니다. 적은 압력으로 음악 청취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블루투스 장치와 몇 초 만에 페어링 합니다. 빠른 접근 제어 장치와 내장된 마이크로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음악과 전화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HTX80B는 40mm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어쿠스틱 베이스 컨트롤 필터 설계로 좋은 밸런스와 사운드를 사용자들에게 선사합니다. 어쿠스틱 베이스 컨트롤 필터는 드라이버 전후의 공기흐름을 최적화시켜 날카롭고 역동적인 저음을 구현합니다. 두 가지 기능으로 HTX80B는 음악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음악이든 선명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디자인은 밀폐형 이어컵으로 설계했습니다. 귀 전체를 덮는 오버이어 방식입니다. 이어컵의 뚫린 곳이 없어 조용한 도서관 같은 곳에서 사용하더라도 누음이 적어 사용에 무리가 없습니다. 슈퍼 소프트 쿠션 귀마개는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경량 와이어 조정기가 머리와 귀에 부드럽게 압력을 가해 맞춤형으로 사용자별로 잘 맞도록 했습니다.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파나소닉은 이어폰에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 번 완전히 충전하면 2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X80B의 배터리는 일상 출퇴근용으로는 1~2주가량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속충전 기능도 제공합니다. 15분 급속충전 시 150분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충전기가 아닌 안드로이드용 충전기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파나소닉 모던 레트로 블루투스 헤드폰 HTX80B는 안드로이드, 애플 등 OS에 대한 호환성을 가리지 않고 마이크가 내장되어 핸즈프리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HTX80B는 단색톤의 디자인으로 블랙과 베이지 2개 색상만 판매하며, 가격은 13만9000원입니다.


출처=파나소닉 홈페이지

해외에서는 그레이, 레드 색상까지 4가지 색이 출시돼 있으며 가격은 99.99달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