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야경과 함께하는 야시장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반포한강공원

in #life7 years ago

" 맛있는 음식과 젊은 열기를 즐기면서 한강 야경의 낭만에 빠지는 순간,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in 반포 한강공원.
2015년 여의도에서 시범사업을 한 뒤 작년 DDP, 청계광장, 반포를 포함 총 네 곳에서 확대 개최된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올 해 세 돌을 맞았다. 작년을 기준으로 일 평균 7만3000명, 연간 330만 명이 방문해 총 7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는 통계자료가 공개되며 밤도깨비야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는 서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상 싶은 도시 서울의 정책으로 비춰졌고, 푸드트럭과 수제 공예품을 선보이는 소상공인, 청년 창업가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매출을 발생시킨다는 점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정책을 떠나 이는 서울 시민과 서울을 찾는 사람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 여름의 낭만을
아름다운 도시 서울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DJ공연이나 야시장, 무지개 분수와 각종 행사들은 밤도깨비 야시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보통의 시장이나 쇼핑몰을 넘어 문화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 연인, 퇴근 길에 직장 동료들과 들르는 회사원, 외국인 관광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것을 볼 수 있다. 반포한강공원의 경우 저녁에 매시 정각 반포대교에서 울려 퍼지는 음악과 그에 맞춰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며 빛나는 무지개분수를 함께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인기가 많다.

Sort:  

Oh man look at that bridge
I like it but this area is much crowded one
Nice photography @kb720k

Hmmm an awesome read...after translating to english.

안녕하세요 , 한강 주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거라면 좋은 현상 같습니다. 예전같은 경우에는 위험하다는 느낌도 한번씩 받았는데, 지금처럼 가족, 연인 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됬다니 아주 반가운 소식이네요. kb720k님도 즐거운 토요일 밤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의도에서 할때 몇번 가본적 있는데 그때도 사람 정말 많이 모이고 먹거리 볼꺼리 꽤 있더라구요 않가본지 쫌 됫는데 아직 하나 모르겠네요

저도 너어무 좋아해요! 다음주 안으로 꼭 또 놀러가야겠습니다 :->!!!!

반포 한강공원에도 야시장이 생겼군요
퇴근 이후 간단한 맛있는 먹거리를 먹을수 있는 야시장은 점점 퍼져 나갈꺼같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저곳을 몸이 가야 젊어지는 것인데
이렇게 눈만 가고 있으니..
덕분에 잘 봤습니다^^

역시 한국에는 놀곳이 많은거 같아요~
잘보고 가요~ 제 포스트도 구경오세요 ㅎ

I'm a bit hard to understand your language
I am glad to see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