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이 부드럽고 반응이 좋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하게 잘 작동합니다.
메리디안 4와 헤드 업 게임즈에서 2012년 1분기에 출시하고 2인조 팀인 이기 주크와 곤조가 개발한 데들리 30은 2D 횡스크롤 액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타워 디펜스와 RPG 요소가 추가 된 스크롤 액션 서바이벌 게임으로,
가벼운 커플 울타리를위한 침대 생성기와 매일 밤 무기와 방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상점이있는 작은 판잣집에서 혼자 시작합니다. 낮에는 좀비의 파도에 의해 공격을받을 것입니다. 고철을 찾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통화 예와 당신과 함께 할 다른 생존자들도 있습니다.
실례합니다 어 르브론 이건 선탠이에요 당신을 쏴야하는데 우리가 함께 일하지 않으면 죽을 거예요 당신이 맞다고 생각해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살아있는 무리가 당신을 빠르게 압도 할 것이지만 너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같은 수준을 유지하면 자원을 좀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더 빨리 잠금 해제하고 게임을 한 번 더 돌아 다니면서 더 많은 X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이 정말 잘되고 움직임과 조준이 부드럽고 반응이 좋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하게 잘 작동합니다.
게임은 마치 플래시 게임의 일부처럼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Gonzo의 작업에 익숙하다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스타일에 속지 마세요. 훨씬 더 세련되고 실체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언뜻보기에 생각보다 많은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좀비, 심지어 가끔씩 나오는 컷신까지 내가 살아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설사가 나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게임은 정말 재미 있고 정말 잘 해내고 있다고 생각하며 5 달러 다운로드에 불과하므로 치명적인 30에서 살아남는 데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