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 에 필 로 그
BGM. Wasted - Idiotape
※ 이 글은 픽션이며, 실제 사건이나 인물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소설특성상 잔인한 표현이 있을수는 있지만 잔인한 사진은 사용되지 않았다.
이전 배틀로얄 ::
배틀로얄 ] 오 프 닝
배틀로얄 ] 1화 : 게 임 스 타 트 !
배틀로얄 ] 2화 : 암 살 자 들
배틀로얄 ] 3화 : 포 커 페 이 스
배틀로얄 ] 4화 : 동 네 사 람
배틀로얄 ] 5화 : 폭 풍 전 야
배틀로얄 ] 6화 : 이 판 사 판
배틀로얄 ] 7화 : 불 놀 이 야
배틀로얄 ] 8화 : 기 쁜 소 식
피비린내가 가득한 제 1구역 북쪽해변, 승리를 인정받은 골드락은 기쁨의 함성을 지르며, 얼굴에 묻은 피를 닦아낸다. 이제 집에 갈수 있는 안도감 때문인지 아니면 모두를 제압하고 끝내 승리했다는 쾌감인지 그의 표정은 매우 행복해보인다. 창공을 가르며 헬기가 골드락을 향해 다가온다. 먼지를 흩날리며 착륙한 헬기에서 쥐대가리와 함께 군인들이 내린다. 쥐대가리는 박수를 치며 두팔을 벌려 골드락에게 존경을 표시한다.
dj8 : " 아.. 대단하군 대단해! 해냈어! 30인중 최후의 생존자! 골드락! 역시 대고래는 다르구만, 살아남고자 하는 그 의지와 화끈한 살육! 다른 사람들을 짓밟고 해내었어 ! 가만히 있어~ 목걸이를 제어해야하니까 "
군인들이 골드락이 들고있던 무기를 빼앗고, 시체들을 수습한다. dj8은 스마트폰을 꺼내 무언가를 조작한다. 골드락의 목에 걸려 있던 목걸이에서 소리가 나면서 무언가 풀리는 소리가 난다.
dj8 : " 자 이제 ! 너는 자유다~ 그 목걸이의 제거방어 시스템을 풀었어, 니퍼나 뻰찌같은걸로 잘라 버리면 제거되고 작동을 멈출꺼야~ "
골드락 : " 크크큭.. 좋아. 이제 가면 되는건가? "
dj8 : " 으응 ! 저기 배가 보이지? 좀 허접해보이지만 모터가 달려있으니까 북쪽으로 10km 정도만 가면 사람들이 사는 섬이 있어, 거기서 빠져나가면 되겠지! "
골드락 : " 저걸로... 빠져 나가라구 ?? "
dj8 : " 그래. 사실 내가 말은 한명만 남아야 한다고 했지만.. 진짜 한명만 남을줄은 몰랐네. 역시 인간은 정말 이기적인 존재야. 설마 누군가가 AK소총으로 그렇게 난사를 해댈지는 생각지도 못했거든.. 나는 적어도 한 3명정도는 살아남을줄 알았어. "
골드락 : " 그게 무슨소리지? 세명이 살아남는다니.. "
dj8 : " 너도 상식이라는게 있다면 알겠지만.. 이런 살인게임이 합법일리가 없잖아? 무려 30명을 납치해서 이곳으로 왔어, 분명히 실종신고가 됬을꺼고 이 섬까지 추적되는건 시간문제였지. 결국 우리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고, 내가 계속 너희들을 자극한것도 그 이유때문이었어 ㅡ "
골드락 : " ............. 이렇게 되길 원했던거냐 ? "
dj8 : " 아니~ 아니 ~ 이기심이 없었다면은 30명이 식량을 나눠 먹으며 잘살아 나가다가 오늘 집으로 갈수도 있었겠지. 지금 해양경찰청에서 이쪽으로 오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 "
골드락 : " ............?? "
dj8 : " 빨리 도망가라구 그러니까! 사실 저 요트는 적어도 두명이 있어야 돛으로 방향을 잡고 스틱으로 컨트롤 하는건데.. 혼자 잘 되려나 모르겠네. "
골드락 : " 내가 납치당한 입장인데 무슨 소리를 하는거냐!! "
dj8 : " 그을쎄~ 경찰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네. 일단 네가 난사로 6명을 쏘는 동영상을 경찰쪽에 보냈으니까 어떻게든 되겠지 뭐.. "
골드락 : " 이런 개자식이!! "
골드락이 주먹을 불끈쥐며 달려들려하지만 쥐대가리의 옆에 있던 군인들이 총을 겨눈다. 골드락은 이를 갈며 어쩔수없이 멈칫한다. 쥐대가리와 군인들은 헬기에 탑승하고 강렬한 바람을 내뿜으며 공중에 뜬다.
dj8: " Holy shit ! 정말 끔찍한 광경이네. 몇명이나 죽인거야 골드락? 무려 6명이나 죽인건가? 으아~ 저 멀리 경찰들이 오네~ 어서 도망가~~ "
쥐대가리가 탄 헬기는 북쪽으로 날아간다. 그리고 정말로 경찰의 것으로 보이는 헬기가 저 멀리 폐가촌쪽에서 보인다. 골드락은 이를 악물고 배쪽으로 뛰어간다. 경찰이 섬을 검색하려면 아직은 시간이 있을것이다.
모터를 잡아당기자 다행히 시동이 걸리며 스틱으로 컨트롤 하자 앞으로 나아간다. 하지만 돛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 바람에 휘날린다. 덕분에 나아가지 못하고 주변을 뺑글뺑글돈다. 간신히 돛을 잡고 헤매다가 스틱을 잡으며 바다로 나아가는데 성공한다. 그 사이에 경찰헬기 한대가 배를 향해 날아오고 있다.
골드락 : " 아 안되.. 도망쳐야되!! "
혼자서 빠르게 나아가기엔 아무래도 무리다. 하지만 그의 눈은 공포에 사로잡혀있다. 경찰에게 붙잡혔을때 정당방위가 성립될수 있을까? 아무래도 어려울것이다. 몇년간 감옥에서 썩게 될것이다. 그가 공들여 왔던 많은것들이 무너질것이고, 그가 만든 황금알을 낳는 거위는 활동을 멈출수밖에 없을것이다.
' 나는 스팀잇의 지배자야! 감옥에 가서 시간을 낭비할순 없어 ! '
발버둥치며 나아간다. 경찰헬기소리가 가까워져 온다. 아직 배를 발견한것 같지는 않지만, 모터소리와 헬기의 날개가 돌아가며 내는 파장음이 골드락의 심장을 조여온다.
' 10km 라고 했다.. 방향만 잘잡으면 금방 빠져 나갈수 있어!.. 좀만... 좀만 더... 됬다 ! '
방향을 제대로 잡은 요트가 바다를 가르며 미끌어져 나간다. 골드락은 다시끔 오묘하게 웃으며, 전속력으로 내닫는다. 그러다가 이내..
펑 !!
골드락의 목걸이가 폭파하며 배는 멈추어 선다. 폭발과 함께 배에 불이붙고, 연기를 본 경찰헬기가 날아든다. 배에 붙어있던 라디오 스피커에서 마지막 방송이 흘러나온다.
취지지지직~
dj8 : " 저런저런~ 목걸이를 제거 했어야지.. 바다에서 500미터 이상 넘게 나가면 터진다고 했잖아..? 30번 학생 골드락 사망! "
취지지지직~
그동안 배틀로얄을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THE END.,.!
1번학생) 조원동 @shin0288
2번학생) 아니정
3번학생) 미파 @mipha
4번학생) 리버콜드
5번학생) 스카이
6번학생) 라자르 @happylazar
7번학생) 십자군 @ryh0505
8번학생) 쿠좀비 @cubo
9번학생) 비여란 @asinayo
10번학생) 헬로맘
11번학생) 월더
12번학생) 카멜란
13번학생) 빈티지
14번학생) 더럽 @love100
15번학생) 킨타 @umkin
16번학생) 네이진
17번학생) 고추참치 @gochuchamchi
18번학생) 처리우
19번학생) 핑핑이 @outis410
20번학생) 토르 @songa0906
21번학생) 과메킹 @jinuking
22번학생) 논문 @jamesbae
23번학생) 스크르
24번학생) 가자고 @gazuago
25번학생) 센터스
26번학생) 오파야
27번학생) 휴우가 @nhj12311
28번학생) 올골 @oldgold90
29번학생) 하츠 @jennn
30번학생) 골드락
ㅋㅋ 다죽여뿌노 @칭찬해
ㅋㅋㅋㅋ시원하닼ㅋㅋㅋㅋㅋ
@칭찬해
ㅋㅋㅋㅋㅋ 결국 다죽였네
이런 피로물든 소설 넘모넘모 잔인하다.
그래서 즐겁다. ㅋㅋㅋㅋ
그러게 잘 나눠 먹으면 같이 살수 있잖아.. 응
어디서 듣던 얘긴데
오 이거다 이게 정답이고 핵심이었네 ㅋㅋㅋ
결국은.....올 데쓰게임이었군요.ㅋㅋ
다 폭사~~~~~^^
씬즌 2는 언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