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귀환: 씨엘의 '알파' 컴백이 설레는 7가지 이유

in #kpop3 years ago

씨엘(CL)로 알려진 이채린은 우리 시대의 가장 창의적인 한국 예술가 중 한 명이다. 2NE1의 리더, 메인 래퍼, 리드 댄서, 리드 보컬로 시작하여 솔로 활동을 더욱 계속할 수 있는 해방에 이르기까지 씨엘은 이 모든 것을 보고 해냈습니다.

올해 씨엘의 컴백이 기대되는 일곱 가지 이유를 소개한다.

  1. 그녀의 이야기
    씨엘의 솔로 활동은 2013년 '최악의 여자'를 시작으로 2년 뒤 '헬로 비츠'에 이어 가장 오랜 시간 요리를 해왔다. 모토는 분명했습니다. CL은 자신의 엉뚱한 자신을 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그녀는 여기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그녀가 "Lifted"로 미국 데뷔를 했을 때 - 그녀는 그녀를 Billboard Hot 100 차트에 진입한 최초의 한국 여성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 이것은 그녀의 잠재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산 증거였으며, 확실히 그녀가 솔로이스트로 번성하는 것은 결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단지 언제의 문제일 뿐입니다. 그녀의 새 앨범 "ALPHA"에는 그녀가 구현하는 알파 성격을 나타내는 그녀의 이야기의 다음 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그녀의 예술성
    이제 그녀는 자신의 레이블인 Very Cherry로 팀을 구성했으며 창의력에 대한 완전한 통제력을 되찾은 CL의 하늘의 한계입니다. 뿐만 아니라 2015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녀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동안 인디 활동을 이어가던 아티스트는 EP “In 사랑의 이름'은 그동안 미뤄두었던 곡들을 선곡했다. 'I Quit', 'One and Only' 등의 곡을 통해 래퍼에서 보컬로 아름답게 변신했다. 때때로 그녀는 한 트랙에서 두 역할을 모두 수용하고 프로처럼 마스터합니다. 그 이후로 팬들은 안심하고 여왕이 그들을 위해 준비한 다른 것을 보고 더욱 황홀해합니다.
  1. 그녀의 무대 매너
    CL의 노래를 듣는 것도 하나의 일이지만 그녀의 장엄한 라이브 공연을 보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2020년 그녀가 "HWA"로 데뷔했을 때 그녀의 공연을 본 모든 사람들은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CL이 인상적인 가사와 완벽한 안무로 마음을 강탈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여기 있습니다!
    dummy.jpeg
Sort:  

I Love CL! She is so professional and innovative. I met her before I knew what kpop w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