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에서 밴쿠버까지의 긴 여행

in #journey3 years ago (edited)

pBMyo3B2Sao2EbuHAFTX1CNWMbam25xJGPs4sKmLS6XL7oBiYFTBdVcqdMLZ93jUCDHTopRgNavAsebuWXx4V22HPeFf73SjH2rTxKPzNcvanyxRePBjG4Pd5ArezWveQeWKhFRZgDUnCJMnnKHrKa4sPEyvfo7agZA3nRbZrGshSDDQ.png

올해 8 월에 행해진 여행에 대해 조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이야기 나눈 것입니다 몇 가지로의 부분의 조금을 주는 것을 이해하는 경우 그것은 흥미로운 당신을 위해 쓰기 계속거나지 않습니다. 첫 번째 게시물의 사진은 아마도 그 길에서 볼 수있는 것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게시물에서 밴프와 밴쿠버의 놀라운 전망을 보여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나는 몬트리올에 2 년이 조금 넘게 살고 있으며 여기에 도착한 이래로 나는 어느 곳에서나 큰 여행을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어딘가에 가야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항상 한 자리에 앉아있는이 사람들에게서 온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캐나다 지방의 대부분을 방문하는 자동차로 밴쿠버에 가기로 결정했다. 이 여행의 목표는 일상적인 일상을 완전히 바꾸고 사고 방식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었습니다. 작년은 나에게 쉽지 않았고 내 머리 속에서 답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결정은 물론 매우 간단하고 조금 위험했다. 한 가지 방법으로 4600km. 허. 그러나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계획은 밴프 국립 공원으로 먼저 운전하는 것이 었습니다. 거기에서 4 일을 보낸 다음 밴쿠버로 가십시오.
하기 시작했어 드라이브 알고 밤에는 많은 동물의 도로 교차하지만 내가 이미에서 매우 긴 여행지,그래서 이지만"몇 천"kms 내가 전달된다.

그냥 처음에 내가 미친"장거리"운전자라고 말하고 싶다. 가능한 한 논스톱으로 운전하십시오. 일부 승객은,그것의 하드 물론이지만 다른 관점에서,모두가 원하는 대상을 얻을 수있는 지점에는 가능한 한 빨리. 그러나 나는 당신이 멈추지 않고 이러한 장거리를 운전하는 것이 편안하지 않다면 똑같이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첫날,나는 빠른 낮잠을 자고 40 분 정지로 1920 킬로미터를 몰았다. 23 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어딘가에 도로가 너무 나빠서 60-70km/h 를 운전하기로되어있었습니다.

3jpR3paJ37V8JxyWvtbhvcm5k3roJwHBR4WTALx7XaoRovZDzaVthpRMz9o3trEDMANpXWiDs1mDQPmMzQ5cvf1w4mhZBFsgXFov71BZqTCDC8ZNEtL3jh2etbFu2WQoLy5XU.jpeg

첫 번째 정지 지점은 온타리오 어딘가에 만들어졌습니다. 기억하지 않는 이름의 호텔이 원인이었다"비트"피곤은 모든 것 내 머리에는 샤워와 좋은 편안한 수면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라서 아침 알람을 들었을 때 눈을 감을조차 수 없었습니다. 빨리 일어났다... 아침 일상과 30 분 만에 내 긴 흥미로운 여행을 계속할 준비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