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는 암호화폐를 채택하는 국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국제기구는 이제 CAR에 경고합니다

in #imf3 years ago

건전한 통화 정책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개발 도상국과 협력하는 이 조직은 세금 및 상인 지불 모두에 대해 암호화폐 지불을 허용하기로 한 지도부의 결정에 대해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 경고했습니다.

엘살바도르에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것에 대해 사전 및 사후 경고를 반복한 후 IMF는 이제 CAR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CAR은 EURO에 고정된 CAR 프랑을 사용하고 엘살바도르는 미국 달러를 사용합니다.

1.tagreuters.com2022binary_LYNXNPEI340FM-FILEDIMAGE-700x420.jpg

암호화폐를 합법화하고 비트코인을 법적으로 인정되는 통화로 인정하는 법률은 지난주 CAR 회장 Faustin Archange Touader에 의해 서명되었습니다. 의원들은 만장일치로 이를 통과시켰다.

이 법안의 통과는 CAR이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 국가이자 아프리카 대륙에서 비트코인을 법정 화폐로 인정한 첫 번째 국가임을 의미합니다. IMF의 우려는 엘살바도르가 BTC를 법정화폐로 채택한 이후 제기한 것과 유사했습니다. 조직은 비트코인 비용의 예측 불가능성과 범죄 목적으로 디지털 화폐를 악용할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 이전에 가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한 후 Bitcoin은 가치가 급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