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2022.10.14 결혼기념일
어제 10월 13일은 3번째 맞이한 결혼기념일이었습니다. 11일에 신랑이 연차를 내서 데이트를 했기에 ㅎㅎ 13일은 조촐하게 보냈습니다.
13일 00시가 지난 새벽 서로 축하하며 맥주를 나누었죠. 맥주는 신혼여행지였던 태국맥주!!! 눈치껏 나은이도 울지않고 푹 자주기에 ^^ 대화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13일 저녁 퇴근길에 아빠가 사온 케익으로 함께 축하를 하고 케익 맛나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세번쯤 불을 붙이니 나은이는 그만하고 케익 먹겠다고.. ㅋㅋㅋㅋ 어린이집에서 매달 생일파티하고 케익을 먹어봐서 아는 맛이라 그렇구나 하고 웃었습니다.
12일 저녁부터 쓰던 편지는.. 오늘에야 마무리가 됐고 ㅋㅋㅋ 13일에 신랑이 편지 주면 미안해서 어쩌나 했는데 안주더라고요?!?!
그래도 나는 적어줘야지 하고 ㅋㅋ 엽서에 마음을 담아 퇴근 후 빙긋웃어보라며 신랑 컴퓨터 모니터에 붙여뒀습니다.
하루 늦은 편지지만 편지는 언제나 좋지요^^
앞으로도 잘 살아보자!! 여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축하드려요
얼마전 부모님 결혼50주년 축하파티를
해드렸는데 나은이가 커서 더 멋진
결혼기념일 파티를 해줄꺼예요~^^
오^^ 상상만해도 멋진데요 헤헹.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결혼기념일 잘 챙기고 있나 봅니다. ^^ 나은이도 이때는 도와주니 두분 오붓하게 맥주 🍺 한잔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즐거운 🔥 금 되세요. 🤗
네 ㅎㅎ 아주 잘 자드라고요. ㅎㅎㅎ 소소하게 보냈어요. 신랑이 바쁘기도하고말이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