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일 부터(6월 29일 자정) 스파위임에 중점을 둔 @gotogether 프로젝트 시작 예정입니다.

in LGT 정책5 years ago

새로운 보팅정책 적용이후 토큰 보유자의 보팅량이 너무 차이가 나네요

변경전
이미지 4356.png

변경후
이미지 4355.png

거의 반토막이 났습니다.ㅠㅠ

Sort:  

예 맞습니다. 예를 들어 그간 토큰을 1만개 스테이킹을 했을 때, 30배 이상의 보팅을 받고, 매일 스팀 배당 받고.. 좋은 때였지만 현재같이 스파가 빠져 나가면 상황은 더 안좋아집니다.

그럼에도 아직 토큰 스테이킹 량의 17-18배 가량으로 보팅이 되고 있구요. 일일 배당도 생각해 보시면 단순계산해도 손해가 아닌데다가, 현재 모델은 토큰의 가치가 (순자산 대비), 1스팀 이상으로 계속 올라가는 모델입니다.

안그러면, 스파가 최대 80만으로 줄어들 수 있고, 토큰의 가치는 점점 더 하락해서 나중에 더 문제입니다. 현재 순간에는 토큰 스테이킹의 보팅 비율이 반토막이지만, 17배로 만족하시고, 여기에서 스파가 위임이 되어야 토큰의 가치도 빠르게 상승합니다. 즉 장기적으론 더 이익이죠. 아마 9월 1일 정도 되면 1토큰당 순수 자산이 1스팀은 훨씬 넘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스파가 증가가 선도가 되어야, 토큰의 가치가 더 커집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보시면 아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