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메가박스] 에드워드 양 감독 작품전 (2025.10.01 ~ 2025.10.14)


에드워드 양 감독 작품전


  • 기간 : 2025년 10월 01일 (수) ~ 10월 14일 (화)

출처 :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



해탄적일천

    * 드라마
    * 대만
    * 166분
    * 12세이상 관람가

-린자리-
하루아침에 안개처럼 증발해버린 남편의 실종 소식을 듣게 된 자리.
사랑을 포기하고 정략결혼을 택한 오빠의 불행한 인생을 지켜보다 집을 떠난 자리는 연인 더웨이와 타이페이에 정착하지만 결혼생활은 한없이 외롭고 위태롭다.
-탄웨이칭-
하루아침에 함께할 미래를 그리던 이의 손을 놓쳐버린 웨이칭.
유학길을 떠난 지 13년 만에 유명 피아니스트가 되어 타이페이로 돌아온다.
귀국 공연을 몇 시간 앞둔 그녀에게 옛 연인의 동생 자리가 찾아온다.
“그날 해변에서 사고가 있었어” 어느덧 소녀에서 여인이 되어 만난 두 사람은 간절할수록 잡을 수 없었던 사랑과 행복을 바랐던 지난날을 돌아보는데…
“많은 시간이 흐른 뒤에야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야.”



타이페이 스토리

    * 드라마
    * 대만
    * 119분
    * 15세이상 관람가

넌 사람을 동정할 뿐, 사랑에 대해선 아무것도 몰라.
흘러가는 과거에 안주하며 방직공장를 운영하는 ‘아룽’과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타는 자유로운 사고의 커리어우먼 ‘슈첸’.
같은 공간에서 서로 다른 꿈을 꾸던 이 연인의 관계는 점차 무너지기 시작한다.



공포분자

    * 드라마
    * 대만
    * 109분
    * 15세이상 관람가

텅 빈 새벽을 울리는 총성. 경찰 수사를 피해 도망가다 다리를 다친 혼혈소녀를 우연히 카메라에 담게 된 소년은 사진 속 소녀에게 점점 이끌린다.
그 무렵 갑작스레 출세의 기회를 잡게 된 의사 ‘이립중’과 슬럼프에 빠진 소설가 아내 ‘주울분’은 권태로운 부부생활에 지쳐있었고, 이때, 소녀가 무심코 걸어온 장난전화를 아내가 받게 되면서 조용했던 네 일상은 이윽고 기묘한 비극으로 번지기 시작하는데…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

    * 드라마
    * 대만
    * 237분
    * 15세이상 관람가

소년, 소녀를 만나다 “이제 너에게 남은 희망은 나 밖에 없어”
14살 소년 샤오쓰(장첸 분)는 국어 성적이 나쁘다는 이유로 중학교 주간부에서 야간부로 반을 옮기게 되고 ‘소공원’파와 어울려 다닌다.
그러던 중 샤오쓰는 양호실에서 밍(양정이 분)이라는 이름의 소녀를 만나게 된다.
소녀는 ‘소공원’파의 보스 허니의 여자로 허니는 샤오밍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조직인 ‘217’파의 보스를 죽이고 은둔 중이다.
보스의 부재로 통제력을 상실한 ‘소공원’파는 보스 자리를 두고 혼란에 빠지고 돌연 허니가 돌아오게 되면서 ‘소공원’파 내부와 ‘217’파간의 대립이 격해진다.
그리고 밍을 사랑하게 된 샤오쓰도 이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데…



독립시대

    * 코미디/드라마
    * 대만
    * 129분
    * 15세이상 관람가

일과 사랑, 모든 게 완벽한 문화 사업가 ‘몰리’.
어느 날 별난 예술가 친구 ‘버디’가 맡은 연극은 표절 시비에 휘말리고 돈 많은 약혼자 ‘아킴’은 그녀의 사생활을 의심한다.
‘몰리’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전담 비서 ‘치치’. 갑자기 터진 표절 사건을 수습하느라 동분서주하던 그녀는 믿음직하지만, 때론 답답한 오랜 연인 ‘샤오밍’과 크게 다투게 된다.
한편, ‘몰리’가 돌연 사소한 이유로 직원을 해고한 일이 그녀의 사업과 결혼, 끈끈했던 ‘치치’와의 관계에도 거센 후폭풍을 불러오는데…
가짜가 진짜보다 진짜 같을 때-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건 어디에 있을까?



마작

    * 드라마
    * 대만
    * 120분
    * 15세이상 관람가

급격한 경제 성장을 이루며 전 세계의 돈이 모이는 1990년대 타이베이,
네 청년 홍어, 소부처, 홍콩 그리고 룬룬은 모든 것을 함께 나눈다는 약속을 하며 청년 갱단을 조직해 한 집에서 살아간다.
남자친구와 재회하기 위해 무작정 타이베이를 찾았지만 갈 곳이 없어진 프랑스인 마르트.
리더 홍어는 마르트를 이용하기 위해 접근하고, 룬룬은 그녀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한편, 홍어 아버지의 빚을 받아내려는 빚쟁이가 룬룬을 홍어로 착각해 룬룬과 마르트를 납치하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