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한 경험을 위해 RN을 방문하는 시킴에서 상위 7곳
다음 휴가에 시킴에서 방문할 최고의 장소 목록입니다.
시킴(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북동쪽에 위치한 시킴은 인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주이므로 도시의 교통체증과 번잡함을 피하고 싶다면 완벽한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시킴의 상당 부분은 또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Khangchendzonga 국립 공원으로 덮여 있습니다. 시킴에는 인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 칸첸중가(Kanchenjunga)가 있습니다. 현대 시킴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의 융합입니다. 따라서 주를 여행 버킷리스트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사용되는 주요 언어는 영어, 네팔어, Lepcha 및 Sikkimese입니다. 이 주에 대한 또 다른 재미있는 사실은 시킴이 이 나라에서 '환경 의식이 있는' 선도적인 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럼 휴가철 시킴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킴에서 방문하는 상위 7 관광 명소.
1. 칸첸중가 베이스캠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를 보기 위해 시킴에 온 모든 모험광들에게 이곳은 분명한 출발점입니다. 해발 14,000피트가 넘는 곳은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인도-차이나 국경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베이스캠프를 방문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베이스 캠프를 방문하기 전에 필요한 교육을 받고 충분히 조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펠링
강톡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곳, 펠링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이 작은 마을은 강톡(Gangtok)에서 130km 떨어져 있으며 눈으로 덮인 장엄한 산의 환상적인 전경으로 유명합니다. Pelling에 있을 때 Pemayangste 수도원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elling은 많은 멋진 트레킹의 시작점입니다. Pelling에서 명상 피정, 등산, 암벽 등반과 같은 다른 많은 활동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매년 Pelling에서 열리는 Khangchendzonga 겨울 축제가 있습니다. Pelling에 있을 때 현지 별미를 꼭 맛보십시오.
3. 티스타 강
티스타강 상암은 시킴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강 근처에 Dikchu 다리가 있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겨울에 시킴에 오시면 얼어붙은 티스타강의 멋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쌈고 쵸
창구 호수로도 알려진 초그모 호수는 시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호수의 흥미로운 특징은 계절이 바뀌면 물의 색이 변한다는 것입니다. 시킴의 자크리(Jhakris)는 구루 푸르니마(Guru Purnima)와 락샤 반단(Raksha Bandhan) 축제 기간 동안 이 호수에 와서 호수의 치유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혜택을 줍니다.
5. 캉첸종가 국립공원
2016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 국립공원은 정기적으로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도 최초의 '혼합유산'이다.
6. 나툴라 패스
강톡에 있는 이 산길은 인도의 시킴과 중국의 티베트 지역을 연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 국경 사이의 3개의 개방된 무역 기지 중 하나입니다. 지정학적 관점과는 별도로 이곳은 눈으로 가득한 풍경의 숨막히는 전경을 자랑합니다.
###7. 구루동마르 호수 ###
이 호수는 레의 판공초 호수와 매우 흡사합니다. 해발 17,800피트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수의 깨끗한 푸른 물은 힌두교도, 시크교도 및 불교도에게 신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게시물은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