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한 경험을 위해 RN을 방문하는 시킴에서 상위 7곳

다음 휴가에 시킴에서 방문할 최고의 장소 목록입니다.

Screenshot 2022-09-23 at 13-16-47 Top 7 Places In Sikkim To Visit RN For A Mesmerising Experience.png

시킴(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북동쪽에 위치한 시킴은 인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주이므로 도시의 교통체증과 번잡함을 피하고 싶다면 완벽한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시킴의 상당 부분은 또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Khangchendzonga 국립 공원으로 덮여 있습니다. 시킴에는 인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 칸첸중가(Kanchenjunga)가 있습니다. 현대 시킴은 풍부한 역사와 문화의 융합입니다. 따라서 주를 여행 버킷리스트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사용되는 주요 언어는 영어, 네팔어, Lepcha 및 Sikkimese입니다. 이 주에 대한 또 다른 재미있는 사실은 시킴이 이 나라에서 '환경 의식이 있는' 선도적인 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럼 휴가철 시킴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png

시킴에서 방문하는 상위 7 관광 명소.

1. 칸첸중가 베이스캠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봉우리를 보기 위해 시킴에 온 모든 모험광들에게 이곳은 분명한 출발점입니다. 해발 14,000피트가 넘는 곳은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인도-차이나 국경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베이스캠프를 방문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베이스 캠프를 방문하기 전에 필요한 교육을 받고 충분히 조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image.png

2. 펠링

강톡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곳, 펠링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이 작은 마을은 강톡(Gangtok)에서 130km 떨어져 있으며 눈으로 덮인 장엄한 산의 환상적인 전경으로 유명합니다. Pelling에 있을 때 Pemayangste 수도원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elling은 많은 멋진 트레킹의 시작점입니다. Pelling에서 명상 피정, 등산, 암벽 등반과 같은 다른 많은 활동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매년 Pelling에서 열리는 Khangchendzonga 겨울 축제가 있습니다. Pelling에 있을 때 현지 별미를 꼭 맛보십시오.

image.png

3. 티스타 강

티스타강 상암은 시킴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강 근처에 Dikchu 다리가 있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겨울에 시킴에 오시면 얼어붙은 티스타강의 멋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image.png

4. 쌈고 쵸

창구 호수로도 알려진 초그모 호수는 시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곳입니다. 호수의 흥미로운 특징은 계절이 바뀌면 물의 색이 변한다는 것입니다. 시킴의 자크리(Jhakris)는 구루 푸르니마(Guru Purnima)와 락샤 반단(Raksha Bandhan) 축제 기간 동안 이 호수에 와서 호수의 치유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혜택을 줍니다.

image.png

5. 캉첸종가 국립공원

2016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 국립공원은 정기적으로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도 최초의 '혼합유산'이다.

image.png

6. 나툴라 패스

강톡에 있는 이 산길은 인도의 시킴과 중국의 티베트 지역을 연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 국경 사이의 3개의 개방된 무역 기지 중 하나입니다. 지정학적 관점과는 별도로 이곳은 눈으로 가득한 풍경의 숨막히는 전경을 자랑합니다.

image.png
###7. 구루동마르 호수 ###
이 호수는 레의 판공초 호수와 매우 흡사합니다. 해발 17,800피트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수의 깨끗한 푸른 물은 힌두교도, 시크교도 및 불교도에게 신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image.png

Sort:  

이 게시물은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