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하루평균 이자 $248. 스테이블 코인 스테이킹 (바이낸스 스왑) 투자일지 - 12월 12일View the full contextjacobyu (76)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사실상 btc나 eth가 있는 페어에 자산을공급하는건 그가격에 사겠다. 라고 봐야곘죠?
음 경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ETH 를 사겠다 보다, 최소한 횡보하기만 해도 이자 수수료는 많이 들어오겠다 싶어 투자 하였습니다.
WBTC/ETH 페어의 경우 Fiat 기준으로의 변화와 사토시 기준으로의 서로간의 변화를 둘다 염두에 두어야 해서 좀 더 복잡하네요.
하지만, 일단 일반 거래보다 간편하니 말씀하신 '매수' 의 의미로도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네 횡보만 계속해도 이자를 받아서 좋을것 같아요.
eth가 폭락할 경우 손해가 생기는거겠죠?
네 ETH 가 폭락할 경우 ETH 가격 자체로도 손해가 생기고, 또 사람들이 ETH 를 패닉셀하는 일환으로 ETH를 넣고 BUSD로 Swap 하면서 나의 풀 내 유동자산도 ETH가 늘어서 손해가 더 커집니다.
다만, 이게 그렇게 생각대로만 변화하는것도 아닌것 같네요.
이에 대해서 글을 한번 써봤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redmind2/eth-busd-eth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