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당근 생각 당근 당근!
개똥 지빠귀는 물기가있는 당근과 같은 스포츠카의 색깔에 물렸다. 나중에, 차량 주인은 당나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논쟁을 듣고 사건의 판결이 자동차 소유자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보상으로 독일의 사람은 6,800 달러를 받았습니다.
마르쿠스 자한 (Marcus Jahan)이라는 남자가 작년 9 월 펠켈 스 베르 (Völkelsberg)시에서 마구간 근처에서 소중한 McLaren Spider Sports Car를 주차했습니다. 돌아와서 비싼 차의 뒷부분 중 하나가 그것을 먹으려 고했습니다. 그는이 일이 유령 인 Vytes라는 유령에 의해 행해졌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차량 소유자는 당나귀 주인에게 보상 청구를 제기했습니다. 법원의 경우, 법원은 Vietus의 소유자에게 $ 6,800의 보상금을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당나귀 소유자 보상을 거부했다. 그는 평결에 불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주장은 Vitas가이 사건에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3 백만 유로의 가격으로 차량을 주차 한 자동차 소유자가 마굿간 옆에 주차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커스 자한 (Marcus Jahan)은 타블로이드 빌더 (Tabloid Builder)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거울을보고있는 자동차를 보았다. 갑자기 나는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 그 말은 당나귀에서 물었다. '
오렌지색 차는 시체에서 바퀴의 윗부분의 일부를 만든 것으로 믿어집니다.
당나귀의 주인은 손해 배상을 거부했다. McLaren 자동차 소유자는 다른 곳에 주차 한 차량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법원이 당나귀에 화를 내지 않는다고하더라도, 자동차 주인 인 마커스 당나귀는 아마 그 차가 바퀴 위의 당근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