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를 터득하다.
드디어 깨달았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어느덧 3개월이나 지났지만 드디어 깨달았습니다.
"스팀잇은 SNS이다."
제가 처음 스팀잇을 접하게 된 경로는 투자전문 사이트인 SNEK을 통해서였습니다. SNEK에 올라오는 글 대다수가 스팀잇에서 퍼온 글이었기 때문에 호기심에 이끌려 스팀잇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열심히 스팀잇에 글들을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글을 쓰면 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사로잡혀 글을 올렸지만 생각보다 저조한 보상과 글의 퀄리티보다태그가 수익을 올려리는데 더 큰 도움을 준다는 사실에 실망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제 현실에 순응하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스팀잇은 SNS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정의하는 SNS란 사람들이 자신들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공감하는 공간인 만큼 전문적인 글들보다는 일상생활 또는 그날그날 이슈가되는 사건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취지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애초부터 스팀잇을 SNS가 아닌 전문적인 글들을 연재하는 사이트라고 오해를 한 것이 잘못이었다고 느낍니다.
이제부터라도 SNS로서의 스팀잇을 잘 활용할 계획입니다.
다들 앞으로 또 뵙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여기는 제가 투자 관련 글을 올리는 블로그 주소들입니다. 세계경제나 주식투자 관련하여 관심 많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https://gohongkong.tistory.com/
https://blog.naver.com/kunsik11
그럼 수고들하십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rbandah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rbandah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