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itcoin 기업들의 국제 송금 허용
한국 정부는 작은 자금에 대한 국제 송금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비트 동전 중개 외환 이전 서비스를 포함하여 FinTech 회사에 허가를 발급합니다.
Bitcoin에 대한 독점적 인 분석을 얻고 거래 자습서에서 배우십시오. 지금 Hacked.com에 39 달러에 가입하십시오.
8 월 15 일, 약 40 개의 FinTech 회사가 한국의 금융 감독원 인 금융 감독원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국제 송금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리아 헤럴드에 따르면, FinTech 회사를 통한 일회성 송금의 허용 금액은 3,000 달러 이하가 될 것이라고한다. 단일 계정에 대한 연간 한도는 FinTech 회사를 통한 이체를 위해 2 만 달러로 제한됩니다.
CCN이 5 월 초에보고 한대로 한국 정부는 외국 송금 창업을위한 규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움직였다. 한국에 외화 이전 서비스를 위해 비트 코인을 사용하는 한국에는 적어도 20 개의 FinTech 회사가 있습니다.
이번 달에 발효 된 외환 거래법 개정으로 한국의 FinTech 기업들은 이전 최소 20 억 (176 만 달러)에 비해 10 억 (약 882,000) 한국에서 외화 송금을 제공합니다. 특히, 20 명의 비트 코 인 송금 회사 중 누구도 이전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SWIFT를 통한 전통적인 은행 송금 서비스는 전형적으로 지불과 결제 사이에 3-4 일 (영업일 기준)이며 송금액의 6 %까지 지불 할 수 있습니다. PayPal 및 기타 '현대적인'송금 서비스는 다소 저렴한 수수료로 훨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Bitcoin 기반 송금 대행사는 거래 당 1 % 이하의 수수료로 당일 해외 송금을 보장합니다.
Bitcoin 기반 송금의 많은 이점으로 인해 금융계 거물 인 Shinhan Bank는 2016 년 말에 한 · 중 회랑에 대한 Bitcoin 기반 송금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한 은행은 신한 은행이 송금 자의 이전 가치를 홍콩에서 비트 코인으로 변환 될 것입니다. 이 비트 코인은 중국 교환소로 보내졌으며, 중국 수령인은 자금을 수령하기 전에 중국으로 다시 회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