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가 빠지지 않으면 거래소 폐쇄도 불사하겠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469&aid=0000265240
일단 정부는 논리는 1도없는 소리를 계속 해대고 있고..
(많이 오르니까 투기다, 절대 인정할 수 없다, 그런데 과세는 또 해야겠다, 한국만 많이 오르니 투기고 거래소도 폐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여기가 자유민주주의 국가이고, 자본주의를 기본 베이스로 하는 국가인지 심하게 의심되는 발상을 서슴치 않고 하네요. 역시 사회주의 사상이 가득한 자들이 정권을 잡으면 어찌 되는지 잘 보여주는 발상이라고 봅니다.
(그렇다고 503을 옹호하지 않으니 피곤하게 이념태클 걸지 마시길.. 어디까지나 자유민주주의와 자본주의를 숭상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여당 대표가 토지의 국가 소유 같은 뇌없는 소리를 계속 떠들고 다니죠.
무엇보다 본문 중에..
'아직 거래소 폐쇄에 대한 정부의 구체적 지침은 마련되지 않았다. 투기과열 양상이 심할 경우 모든 거래소를 폐쇄하거나 또는 정부가 정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거래소만 폐쇄될 수 있냐는 질문에 홍 실장은 “두 가지 모두 포함된다”고 밝혔다. 가상화폐 투기가 심각한 과열 양상을 빚을 경우 정부는 거래소 전면 폐쇄 조치도 할 수 있다는 의미다. '
-> 니들이 돈을 많이 벌거나 김프가 심하면 모든 거래소를 폐쇄하겠다. 라는 말입니다. 여러분 납득이 되시나요?
이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참으로 염려스럽습니다.
국가가 잘못된 길을 선택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