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 단타로 수십 억 벌기

in #btc6 years ago

제 주변에는 1분봉 3분봉과 rsi volume macd만 보며 단타 쳐서 수억 수십억을 번 사람들이 여럿 있습니다.

이들은 오로지 감으로 매매하며 어떨 때는 volume과 rsi만을 참고하며 단타매매를 하기도 합니다.

이들은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파는 아주 기계적인 매매를 하고 절대 감정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또한 절대 욕심내지 않으며 스스로를 쫄보라 칭하며 조금 오르면 바로 팔아버리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또한 조금 떨어지면 바로 손절해버리는 스킬도 시전합니다.

세력들은 사람들의 감정을 이용하여 개미털기를 하는데 이렇게 기계적으로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파는 사람들은

먹고 빠지기를 지속하여 결국 세력에게 돌아갈 돈을 자신들이 가져가는 겁니다.

투자의 가장 기본입니다. "공포에 매수하고, 환희에 매도하라."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팔면 됩니다.

그러나 말처럼 쉬운 것이 어디있을까요.

떨어진다고 샀는데 더 떨어지고 물리고 흑우되고 흑두루미됩니다.

또 오른다고 팔았는데 더 올라가고, 아오 더 갖고 있었으면 몇 % 더 먹는건데 하며 자책하고 조급해지고.

안되겠다 더 오를거같으니 다시 사서 조금 더 먹고 빠지자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거기가 고점이라 물리고

흑우되고 흑두루미됩니다.

떨어진다고 샀으면 stop-loss 를 설정하세요. 손절하고 더 저점을 기다리세요. 그리고 그 저점에 진입하세요.

팔았는데 오른다고 추격매수 하지마세요. 어디까지 올라갈 지는 정말 아무도 모릅니다.

11/12 비캐사태 때 저는 50만원에 풀매수 때리고 각 종 리딩방에서 145만이 최대다 거기에 무조건 빠져나와야 한다는

신기하게도 거의 대부분 공통적으로 말하는 걸 보고 차트리딩이란게 있나보구나하면서 145만에 빠져나왔다가

180만 갈때 에이 200만 가겠냐 하다가 200만 넘는거 보고 이제 떨어지겠지 하다가 210만 220만 가길래

220만에 재진입했더랬죠. 그러고 300만 가즈아~! 하다가 빗* 거래소 서버터지고 돈 날려먹었더랬죠.

어느새 수익분까지 내 원금이 되어 원금 회복을 위한 단타치러

가즈아~! 뇌동매매하다가 투자 원금까지 손실봤더랬죠.

기억하세요.

추격매수 금지. 올라가면 그냥 남들 돈벌게 냅둬라. 기회는 언제든지 또 온다.

stop-loss설정. 설정한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아무 생각말고 매도해라.

욕심내지 마라. 설정한 가격으로 오르면 아무 생각말고 매도해라.

저점 매수 및 수익화를 위한 매도 시에는 무조건 분할매수/매도 하라.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비트가 빠지는 것도 아니고 뭣도 아닌 fud때문에 급락해버리는 알트가 있다면

주시하다가 저점이다! 싶을 때 아무 생각말고 매수하세요. 그리고 다시 원가격대로 근접하면 바로 팔아버리세요.

단 stop-loss는 지키시구요. 그러면 돈 법니다.

Sort:  

@porsche5373,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