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 거래소 코인네스트를 고발한다
아시다시피 코인네스트는 세그윗2X과 관련하여 BT1, BT2 선물을 18일에 상장하였다.
코인네스트에 BTC를 맡기고, BT1과 BT2 토큰을 지급받아 거래하하는 선물 계약이다.
아시다시피 세그윗2X는 나가리 되었고, 가치가 제로로 소멸 했다.
동일한 선물을 상장한 비피넥스에서는 12월31일 11:30분PM UTC에 이미 BT2는 소멸시키고, BT1 소지자에게는 BTC를 돌려주었다.
코인네스트의 약관에 보면 1조5항에
"1.5“계약 기간”은 2017년 10월 18일에 시작하여 2017년 12월 31일 11:59:59 pm UTC에 종료합니다. "
라고 비피넥스의 약관과 동일하게 되어 있으나, 코인네스트는 고객과의 계약인 약관을 무시하고 현재까지 BT1 소지자에게 BTC를 돌려주지 않고 있으며, 현재까지 BT2를 소멸시키지도 않고 있다.
BT1소지자는 코인네스트에 맡긴 BTC를 돌려받지 못하고 돈이 묶인채 시세 변동 리스크를 그대로 맞고 있으며, 매매할 기회를 박탈당해 엄청난 기회비용을 부담하고 있다. 코인네스트는 BT1소지자들에게 BTC를 돌려받고 싶으면 가치가 제로인 BT2를 사서 나가라는것 같은데, 이건 가치가 제로인 BT2 토큰을 40~50만원에 강매하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다.
코인네스트에 수차례 항의 했으나, 공지가 나중에 나올거라는 말만 하고 모르쇠로 일관이다.
아무리 가상화폐 거래소가 한국에서 금융기관으로 인점받지 못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주식회사 인데 계약을 이렇게 마음대로 어기고, 또 고객의 항의를 이렇게 모르쇠로 일관하는 코인네스트는 야바위꾼과 뭐가 다른가?
야바위꾼도 게임에 지면 최소한 돈은 지급한다.
이 야바위꾼들보다 못한 코인네스트를 고객들이 응징하지 않으면 앞으로도 이렇게 막장 운영할 할 것임에 분명함으로 이들에게 고객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글을 올리니 코인네스트를 불매하는 동시에 이글을 다른 커뮤니티 게시판에 펌하여 고객의 힘을 보여주는데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일이 다 있었군요.. 빠른시일안에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코네 시세 확인 - 코인바인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으니 맞팔부탁드려요~!
팔로우 해드렸어요
와 정말 넘하네요....
코인네스트 서버도 장난 아니던데,
솔직히 트론 아니엇으면 전 가지도 않습니다..
와..이건 골프채로 스윙맞아도 할말없는데요???
트론으로 떴다가 갑질하는건가..
아무토록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ㅠ
BTC1+BTC2 합쳐놓은 비트가 지금 세그윗 종료를 안시켜서 송금도 못하고 묶여있습니다.
12/31부터 현재까지 놓친 기회비용만해도 수백만원은 되는데요.
코네는 상담원 채팅 한번 시작하는데도 몇시간입니다.
진짜 한번 쳐들어가고픈 심정이네요.
저 대표 김익환인가 뭔가하는 새끼 완전 사기꾼이죠. 저 거래소는 거래소가 아닙니다. 그냥 스캠회사에요. 빗썸 아무리 욕해도 코네따위는 반드시죽어야되는 인간쓰래기들 집합소라면 빗썸은 좀 모자르는 친구정도일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