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란옹호세력임을 확인한 국민의힘

in #avleyesterday

image.png

국민의힘 새 대표 최종 후보군이 김문수, 장동혁 후보(가나다 순)로 추려졌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22일) 충북 청주에서 전당대회를 열어 이같은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당 대표 선거 본경선에선 김·장 후보와 안철수·조경태 후보 총 4인이 맞붙었는데,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으면서 상위 득표자 두 명인 김문수·장동혁 후보(가나다 순)가 '결선행'을 확정지었습니다.
김문수·장동혁 후보 모두 윤석열 전 대통령의 탄핵에 반대했던 인물들이라, 결선 투표에서 누가 승리하더라도 국민의힘 차기 지휘봉은 '반탄파' 대표가 잡게 됐습니다.

당 대표 선거와 마찬가지로 최고위원 선거도 당원투표 80%·여론조사 20% 비율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는데, 신동욱 후보가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수석 최고위원'으로 선출됐습니다.
신 후보에 이어 김민수, 양향자, 김재원 후보 순으로 높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최고위원으로 당선됐습니다.
청년 최고위원 선거에선 우재준 후보가 손수조 후보와의 박빙 승부 끝에 승리하며 지도부 입성에 성공했습니다.
'결선'에 진출한 당 대표 후보 2인은 내일(23일) TV토론에서 한 차례 다시 맞붙습니다. 이후 결선 투표를 거쳐 오는 26일 최종 결과가 발표됩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대표선거 #김문수 #장동혁 #최고위원 #신동욱 #김민수 #양향자 #김재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박현우 [email protected]

다른말 필요없이 이들은 계엄을 지지하고, 윤석열을 옹호하는
극우세력임을 확인했습니다.

민주주의에서 반드시 없애야할 반국가세력임을 확인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ann03, 흥미로운 정치 분석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결과에 대한 분석은 국내 정치에 관심 있는 스티미언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 같습니다. 특히 김문수, 장동혁 후보의 결선 진출과 신동욱 후보의 수석 최고위원 당선은 주목할 만한 결과네요.

'반탄핵파' 대표가 차기 지휘봉을 잡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은 앞으로 국민의힘의 방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더불어 "계엄 지지"와 "극우세력"에 대한 언급은 독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논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부분이네요. 앞으로의 TV 토론과 최종 결과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좋은 글입니다.

이러한 정치적 이슈에 대한 꾸준한 분석과 의견 공유를 기대하며, 더 많은 스티미언들이 참여하여 건설적인 토론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좋은 게시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