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10월 1주 (10/01) 개봉예정작

2025.10.01 (수)
워킹맨
* 액션/범죄/스릴러
* 영국, 미국
* 116분
* 청소년관람불가
영국 왕립 해병대의 전설적인 특수요원 ‘레본’은 전역 후 건설 현장 반장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상사의 딸 ‘제니’가 부패 경찰, 정부 고위직, 러시아 마피아까지 연루된 거대 인신매매 조직으로부터 납치를 당한다.
가족과 다름없는 상사의 부탁을 외면할 수 없었던 ‘레본’은 숨겨 온 본모습을 드러내며 피의 응징을 준비하는데…
제이슨 스타뎀, 손에 잡히는 모든 게 무기가 되는 화끈한 리얼 액션으로 돌아왔다!
연의 편지
* 애니메이션
* 한국
* 96분
* 12세이상 관람가
여름 방학이 지나고 새로운 학교로 전학 오게 된 ‘소리’는 자신의 책상 서랍에서 학교에 대한 소개와 다음 편지를 찾을 수 있는 힌트가 담긴 익명의 편지 한 통을 발견한다.
“내 편지를 더 읽고 싶다면 두 번째 편지를 찾아줘!”
이어지는 편지를 따라서 보물찾기하듯 학교 곳곳을 누비던 ‘소리’는 어쩐지 동급생 ‘동순’과 자꾸 마주치고, ‘소리’와 ‘동순’은 함께 편지를 찾는 친구가 된다.
하나, 둘… 편지를 모을수록 특별한 인연이 이어지자, ‘소리’는 편지를 보낸 사람에 대한 궁금증이 점차 커져가게 되는데…
“마지막 편지까지 찾아서, 너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
아바타: 물의 길
* 액션/어드벤처/SF/스릴러
* 미국
* 196분
* 12세이상 관람가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 범죄/액션
* 미국
* 161분
* 15세이상 관람가
자유를 외치는 혁명가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6년이 흐른 뒤, 후유증으로 모든 걸 내려놓고 무너진 삶을 살고 있다.
그에게 남은 유일한 희망은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딸 ‘윌라 퍼거슨’(체이스 인피니티)뿐.
자신의 몸도, 딸과의 관계도 엉망진창인 삶을 살아가던 중 과거의 숙적이었던 ‘스티븐 J. 록조’(숀 펜)가 딸을 납치한다.
딸을 찾기 위해서 옛 동료들의 도움이 절실하지만, 오래된 동료들은 만나기조차 쉽지 않은데…
지나온 시간만큼 더 지독해진 숙적을 상대로 끝나지 않는 싸움을 끝내기 위한 뜨거운 추격이 시작된다!
미러 넘버 3
* 드라마/미스터리/스릴러
* 독일
* 86분
* 15세이상 관람가
남자친구와 내키지 않는 시골 여행을 가게 된 라우라(파울라 베어).
들판을 가르며 달리던 차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전복되고 그녀만 홀로 기적처럼 살아남는다.
사고 현장을 목격한 중년 여인 베티(바르바라 아우어)는 라우라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 따뜻하게 보살피고, 이를 본 남편과 아들은 당혹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데…
숨겨진 가족의 균열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낸다.
그저 사고였을 뿐
* 액션/범죄
* 이란, 프랑스, 룩셈부르크
* 103분
* 15세이상 관람가
어느 날, 나를 지옥으로 이끌던 삐걱 소리가 다시 들렸다. 분명 그놈이다.
하지만 만약에 아니라면?
“그저 사고였을 뿐?
누군가는 그걸 평생 기억해”
동그라미
* 드라마/코미디
* 일본
* 117분
* 12세이상 관람가
나인데, 내가 아닌 인생이 굴러가기 시작한다!
미술을 전공했지만 자리를 잡지 못하고 인기 현대 미술가의 어시스턴트를 하고 있는 사와다.
삶에 대한 의지도 기력도 없이 시키는 일만 하던 그는 어느 날 퇴근길에 팔을 다치고 직장에서 해고된다.
우연히 방바닥의 개미를 따라 동그라미를 그린 사와다는 그림이 SNS를 통해 유행처럼 확산되면서 하루아침에 차세대 예술가로 유명세를 얻는데…
귀목: 피의 혼례
* 공포/미스터리
* 필리핀
* 120분
* 청소년관람불가
가난한 집안의 딸 ‘냐이’는 명문가의 며느리가 되어 새로운 삶을 꿈꾼다.
그러나 웅장한 대저택의 화려한 겉모습 뒤에는 누구도 입 밖에 내지 않는 비밀이 있다.
깊은 밤 울려 퍼지는 정체 모를 울음소리, 흔적 없이 사라지는 사람들, 끝없이 반복되는 악몽 속에서 마침내 ‘냐이’는 피의 계약과 저주의 굴레에 마주한다.
보름달이 떠오르는 순간, 봉인된 비밀은 깨어나고, 귀목의 저주는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
근본주의자
* 코미디
* 한국
* 61분
* 12세이상 관람가
연예인 민재의 매니저로 일하는 승환은 업무 스트레스로 담배의 유혹에 시달리는 와중에 우연히 식당에서 진주를 보고 첫 눈에 반한다.
하지만 진주는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고, 소개팅남은 진주에게 이상한 제안을 한다.
도그빌
* 스릴러/드라마
*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 178분
* 청소년관람불가
로키 산맥 깊은 외딴 마을 '도그빌'에 정체 모를 여인 '그레이스'가 숨어든다.
그녀에게 은신처를 제공해준 선량한 주민들의 선의는 점차 대가를 요구하는 탐욕과 위선으로 변한다.
인간의 잔혹한 민낯과 마주한 '그레이스'는 마을 전체를 뒤흔들 결심을 한다.
워킹맨 화끈한 액션을 보여 줄것같네요.
0.00 SBD,
0.11 STEEM,
0.11 SP
[booming-kr-auto]
@booming-kr이 보팅드렸습니다 🙌
(보팅받는 기준: 50% 이상 또는 65,000 Mrshares 이상으로 보팅)
0.02 미만 보팅으로 소멸되는 것이 아까워서, 추가 보팅 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