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하고 맛있는 돼지국밥을 맛보고 싶다면, 신갈 "토박이네밀양돼지국밥"으로 가자. :)
토박이밀양돼지국밥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313
- 위치 : https://naver.me/x4u9hwcb
- 전화번호 : 031-281-3993
- 영업시간 : 0600-2400
지난 일요일엔 원래 대학원 동문 골프대회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천취소가 됐다. 가던 중에 취소통보를 받은 터라 아쉬운 마음으로 차를 돌리는데, 친구들 두명이 수원CC 인도어에 연습을 하러 갈거라 하여 나도 그곳으로 합류하기로 했다. 양재에서 경부를 타고 넘어가면 금방이기 때문에 곧 도착했고, 친구들과 신나게 골프연습을 했다. 골프연습 후엔 우리가 수원CC에 갈때마다 식사를 하러 가는 단골집으로 가서 조금 늦은 아침식사를 했다. 식당의 이름은 "토박이네밀양돼지국밥"이다.
내부가 넓다. 원래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데 이제는 신발을 신고 들어갈 수 있다. 아침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여서 전체적인 사진은 대충 찍었고 우리가 앉을 테이블만 찍었다. 메뉴는 단촐한데, 우리는 늘 돼지국밥을 주문한다. 라운딩 후엔 보통 등갈비에 술도 한잔 하는데 이번엔 그냥 가볍게 식사만 하기로 했다.
반찬도 굉당히 심플하다. 겉절이와 석박지, 부추가 나오는데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수 있다. 석박지가 아주 맛있어서 두어번 리필해서 먹게된다. 돼지국밥에도 부추를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으면 된다.
돼지국밥이 나왔다. 뚝배기 가득 담긴 보글보글 끓는 국밥을 보니 우천취소가 된 송상함은 온데간데 없이 식욕만 폭발했다. 다대기를 풀고 부추도 더 넣어서 잘 섞어준 뒤 크게 푹푹 퍼서 먹었다. 돼지국밥 특유의 맛과 향에 멈출수 없이, 우리 모두 말없이 열심히 식사에 집중했다.
역시나 다 먹고 난 빈그릇은 뿌듯하다. 고된 피로도 맛있는 식사후엔 회복되는 법,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아주 중요한 법이다.
신갈쪽에 갈 일이 생긴다면, 수원CC에 골프른 치러 간다면, 이곳 "토박이네밀양돼지국밥"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뜨끈한 국물에 푸짐하고 개운한 한끼 식사를 하기에 정말 좋우 곳이다. 이상 오늘의 스팀아틀라스 맛집 소개를 마친다.
steem-atlas unforgettabletrip thebestfoodpost travel korea yongin suwon-cc golf breakfast pork-soup delicious life
아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