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s-market 후기] 배트맨장난감 수령
@woo7739 님의 0,1스팀달러 경매에 참여해 배트멘 장난감을 낙찰받았습니다.
알고보니 @woo7739 님이 이미 로이스 마켓에서 비싼 가격을 지불하시고 그것을 다시 나눔하신것이더군요.
물건은 @roys-market님으로부터 택배로 받았습니다.
저는 로이스 마켓의 존재를 모르는 뉴비인지라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취지에서나 조건에서나 굉장히 매력적인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주 둘러볼 생각입니다.
사실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늙은 제가 장난감에 입찰한 이유는 저 역시 나눔을 하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저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에 딱 적당한 나이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지인분들이 제 단톡방에 몇분 계셨습니다.
포장박스는 없었고 딱 상품만 왔지만, 굉장히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민감한 날개들이 부러질 염려는 안해도 될정도 였습니다. 말그대로 박스만 없을뿐 새제품이나 마찬가지.
혹시 모르니까 시험작동을 시켜보았습니다.
발바닥에 센서가 달려있어서 발바닥에 손을 가까이 가져가면 위로 둥둥 뜨더군요. 천장이 높은 곳에서 가지고 놀면 굉장히 재미있을것 같았습니다. 저도 재미있었거든요. ㅎㅎㅎ
안타깝게 낮은 천장에 머리를 박고 추락하는 상태가 많이 벌어졌지만 꽤나 내구성 있게 만들어 진 모양인지 고장은 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배트맨의 인기가 꽤나 좋아서 신청자가 많았습니다만하나밖에 없었기 때문에 제일먼저 올려주신분에게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그분 역시 한번 양보하셔서 아들 3형제를 키우고 있는 분께 결국 배트맨이 가게 되었네요.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기회를 주신 @woo7739 @roychoi 님께 감사드리며 다음 마켓에도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간혹 글들을 보면 경매 당첨글들이 있는데 이런걸 어디서 찾는 거에요.
event 태그에 올라오는 건가요.
암튼 당첨 축하드려요
저는 우연히 피드에서 발견해서 참여를 했어요. 저도 낙찰은 것은 처음되어보내요.
kr-event에 아마 이런 소식이 많이 올라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 큰 제가 보기에도 재밌어 보여요 :D
저도 사실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와우...좋은 나눔을 통해 받은 물건을 또 다시 좋은 곳에...
스팀잇만 오면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네요ㅋㅋ
근데 진짜 재밌게 생겼어요...
작동 테스트는 핑계에요. 사실 너무 재미있게 가지고 놀랐습니다. 스팀잇은 나눔의 세계!!
우와... 어쩜 나눔>나눔>나눔>나눔
정말 훈훈한 스팀잇 입니다. ^^
이렇게 마음이 넓으신 분들이 많다니 존경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