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9월 2주 (09/10) 개봉예정작

2025.09.10 (수)
잠자는 바보
* 드라마
* 일본
* 106분
* 12세이상 관람가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그 사람은 모든 걸 쏟아붓고 있었다.”
기숙사의 작은방. 무기력했던 ‘유미’는 열정으로 가득한 ‘루카’ 선배와 동거를 시작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어쩌면 최악의 조합이었지만, 하찮은 일상 속에서도 서로의 존재는 점점 특별 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무대 위에서 반짝이는 ‘루카’를 마주한 ‘유미’는 처음으로, 같이 있지만 서로 다른 리듬으로 살아가고 있었음을 느낀다.
‘루카’는 자신이 한 번도 되어본 적 없는 사람이라는걸.
어느새 두 사람 사이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간극이 생겨나게 되는데…
서툰 청춘이 서로의 삶에 스며드는, 무기력한 세대의 뭉클한 성장기!
건국전쟁2
* 다큐멘터리
* 한국
* 107분
* 12세이상 관람가
‘공산주의의 프리즘을 통해서 본 대한민국 해방전후사의 재인식’
1945년 8월 15일 해방되는 날부터 1950년 6월 25일 한국전쟁이 발발하기 전까지과연 대한민국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을까?
그동안 우리 역사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스런 좌익과 공산주의 역사를 미 정부 공식문서와 기록필름 등을 통해 객관적으로 밝혀낸 작품.
비밀일 수밖에
* 드라마/코미디
* 한국
* 113분
* 12세이상 관람가
강원도 춘천, 고등학교 교사 정하의 평온했던 일상에 뜻밖의 손님들이 찾아온다.
캐나다로 유학 중인 아들 진우가 여자친구 제니와 함께 예고도 없이 학교로 나타나고, 곧이어 캐나다에 있어야 할 제니의 부모까지 갑작스럽게 춘천에 도착한다.
숙소 예약 문제로 벌어진 소동 끝에, 서로를 잘 알지 못하는 두 가족은 정하의 집에서 함께 머무르게 된다.
낯설고도 불편한 동거가 시작된 가운데, 서서히 드러나는 각자의 비밀들로 분위기는 점점 미묘해져 가는데…
메이크 어 걸
* 애니메이션/로맨스/멜로/SF
* 일본
* 92분
* 12세이상 관람가
슬럼프에 빠진 천재 소년 아키라. 마지막 돌파구로 인조인간 여자친구 ‘제로호'를 만들어낸다.
서툰 감정만 내보이던 제로호는 아키라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감정을 배워가고 점차 그에게 빠져들게 된다.
“아키라 씨, 제 마음은 전부 설계된 건가요?”
그러나 아키라는 제로호의 마음을 끝내 믿지 못하고 상처받은 제로호는 자신을 스스로 꺼버린 채 시공간 속으로 사라져 버린다.
'사랑을... 설계할 수 있을까?'
사랑이 완성되기도 전에 사라진 제로호를 되찾기 위해, 운명을 건 러브 서스펜스가 시작된다!
가족의 비밀
* 드라마/코미디
* 한국
* 104분
* 12세이상 관람가
갑작스러운 재취업 선언과 함께 집을 비우는 시간이 부쩍 늘어난 ‘연정’.
좋아하던 피아노와 거리를 두더니 가족을 피해 다니기 시작하는 ‘미나’.
평소 운동과는 담을 쌓고 살더니 갑자기 운동을 하겠다며 휴일마다 집을 나서는 '진수'.
각자의 비밀이 쌓이고, 소통까지 단절되면서 세 사람은 서로에게 가깝고도 먼 존재가 되어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계기로 ‘연정’, ‘미나’, 그리고 ‘진수’의 비밀이 하나로 이어지는데…
쉿! 이 비밀의 문을 열면 아주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송송송 가족여행 : 전기차 지구횡단
* 다큐멘터리
* 한국
* 92분
* 전체관람가
할아버지 송주동, 아빠 송진욱 그리고 천진난만한 손자들 송하진과 송다니엘, 3代가 모여,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엄마를 만나기 위해 색다른 계획을 세우게 된다.
광주에서 출발해 유럽까지, 전기차 육로 횡단을 결심한 것.
순조로운 출발과 달리 전기차 충전 문제 외에 닥쳐오는 다양한 돌발 상황들로 인해 처음 계획했던 여정과는 완전히 다른 동선으로 급변하게 되는 송송송 가족 여행.
가족과 함께라서 더 의지되고, 오히려 더 힘든 순간도 있지만 눈부시게 아름다운 풍광에 힐링하고, 새로운 추억을 쌓아간다.
광주에서 부다페스트까지 총 27,363km! 엄마에게 다가가는 80일의 좌충우돌 로드트립!
전력질주
* 드라마
* 한국
* 97분
* 12세이상 관람가
대한민국 육상 남자 100M 최고기록 10초 07.
세계 육상 선수권 남자 100M 출전 기준기록 10초 05.
두 기록의 차이는 0.02초다.
강구영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남자지만 단 0.02초를 줄이지 못한 채 부상과 이혼, 약물 소문까지 실패자라는 꼬리표만 남았다.
축구공보다 빠른 소년 강승열은 운동장을 가르는 소녀 지은을 쫓아 트랙에 들어선다.
유망주 장근재를 뛰어넘기 위해 도전하지만 바람을 가르는 쾌감에 알게 되면서 점점 달리기에 빠져든다.
저마다의 도전을 위해 출발선에 선 구영과 승열.
시간을 달리는 그들의 완벽한 엔딩을 위한 전력질주가 시작된다!
괴물의 아이
* 애니메이션/판타지/어드벤처
* 일본
* 119분
* 12세이상 관람가
개봉 10주년 기념, 4K 리마스터링으로 돌아온 호소다 마모루의 판타지 감동 대작!
짐승의 세계 ‘쥬텐카이’에서 수장이 되기 위해 ‘이오젠’과 대결을 해야 하는 ‘쿠마테츠’.
단, 제자가 있어야 한다는 조건 때문에 짐승 세계에서 외톨이었던 그는 인간의 세계에 나오게 된다.
가족을 잃고 시부야 뒷골목을 배회하던 9살 소년 ‘렌’은 우연히 ‘쿠마테츠’와 마주치게 되고, 그를 쫓다가 ‘쥬텐카이’에 들어가게 되는데...
‘쿠마테츠’는 9라는 의미를 더해 ‘렌’에게 ‘큐타’라는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고 스승을 자처하지만, 너무도 다른 그들은 사사건건 부딪치면서 좌충우돌 기묘한 공생(!)이 시작된다.
홈캠
* 공포
* 한국
* 93분
* 15세이상 관람가
복직을 앞두고 낯선 곳으로 이사한 보험조사관 성희는 아픈 딸 지우를 위해 홈캠을 설치한다.
회사에서 카메라를 살피던 그녀는 섬뜩한 여자가 딸과 있는 걸 보고 황급히 전화하지만, 정작 지우는 아무도 없다며 황당해한다.
그날 이후, 여자는 홈캠에 더 자주 찍혔고 여전히 집에선 어떤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하지만, 지우는 갈수록 기괴한 행동을 하는데….
“거기로 악한 것이 들어왔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0.00 SBD,
9.27 STEEM,
9.27 SP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